뮁
유니티 내일배움캠프 13일차 TIL : C# 배치고사와 팀플 본문
C# 배치고사
하나도 못 풀 걸 걱정했는데
절반은 푼 거?같...고??
절반의 절반은 그냥,,, 되는대로썼다…
그치만 나는 내가 문제를 읽고 무언갈했다는 거에 만족한다.
머리로 하는 건 잘하기까지 오래 걸리는 삶을 살아왔기에 이 모양인게 그리 놀랍지는않다. 그렇다고 스트레스를 안 받는 건 아니지만.
팀플
아마도..
내가 할만한 녀석은 나중에 합류해서 할만한 🥲콘꾸,,!👾 (콘솔 꾸미기 라는 뜻)
라는 생각에 이거라도 해야겠다 싶어 찜했는데..
걱정된다,,..벗..해야만 해..
~
튜터님은 콘솔 꾸미기를 하더라도, 할 일이 없는 게 아니라 씬을 나누어도 되고 이것저것 배울 게 많을거라고 하셨는데
…..
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🤔
더보기


‘우리는 기본+도전기능에 추가할만한 것 있음 추가하죠!’ 라고만하고 시작해서 타이틀을 좀 만들어볼까 하니,게임 이름이나 특징이 될 만한 무언가가 없었다.하지만 팀원들이랑 이야기 한 게 있으니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간단하게만 컨셉을 잡아보았다.싫다면 안해도 아쉽지 않을만큼만👉👈
이거 결국 안하기로 했다.
좋다고 하시고 팀장님도 별말씀 없으셔서 진행 조금 시키고 있었는데
그냥 기능에비해 컨셉이 과하다고 하셔서
싹 다 다시 돌려놓았다

인꾸 ~ 감성 ₒ₍₊˒₃˓₎ₒ▁▂▃▅▆▓▒░✩⃛

오늘도 매우매우매우 재미있었다^__^!
하루하루가 참 재미있다.
'유니티 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내일배움캠프 15일차 TIL : 팀플 마무리와 발표준비..는 내일까지! (0) | 2024.10.02 |
---|---|
유니티 내일배움캠프 14일차 TIL : 팀플 (0) | 2024.10.01 |
유니티 내일배움캠프 12일차 TIL : 강 의 듣 는 하 루 (0) | 2024.09.27 |
유니티 내일배움캠프 11일차 TIL : 팀 프로젝트 시작과 깃허브 (1) | 2024.09.26 |
유니티 내일배움캠프 10일차 TIL : 과제 제출은 너무 어려워 (0) | 2024.09.25 |